자주 묻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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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공중전화 메인화면에서 회원가입 가능하며 그린비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공중전화 메인화면에서 고객센터를 터치하셔서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세요.
3.
영상통화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로그인후 지인들의 연락처를 그린비에 친구추가 하시면 그린비2 앱 설치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상대방이 그린비2 앱을 설치하시면 영상전화 아이콘이 자동 생성됩니다. 상대방이 앱을 설치하지 않으시면 일반 음성전화만 발신 가능합니다.
4.
그린비 콜렉트콜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콜렉트콜은 그린비2 앱에서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신 분들께만 발신 가능합니다. 앱 설정에서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그린비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5.
그린비가 고장 났을 때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작동이 되는 경우엔 메인화면에 있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고장 증상을 말씀해주세요. 작동이 아예 불가능한 경우 02-569-1414로 연락 주시거나 그린비 홈페이지로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6.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그린비에 로그인 후 충전 버튼을 터치하시면 선불/후불 충전 기능이 있습니다. 모두 체크나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선불충전은 원하시는 금액을 선 결제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후불충전은 카드를 등록하시면 바로 그린비 이용이 가능하며 한 달 동안 사용하신 요금을 다음 달 10일에 결제하는 방식 입니다.
7.
후불요금은 결제일이 언제 인가요?
그린비 공중전화 후불 사용 요금 결제일은 매월 10일 입니다. (결제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통화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그린비2 앱에 친구가 등록되면 영상/음성전화, 문자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앱에 친구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상대방께 고객님 연락처를 그린비에 추가해달라고 요청해주세요.
2.
부가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 사용자께서 통화 요금을 부담하는 서비스로 2가지 기능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으로 콜렉트콜 음성/영상 전화 수신이 가능하며 상대방이 그린비에 로그인중인 경우에는 그린비2 앱에서 먼저 전화 발신이 가능합니다.
3.
그린비2 친구 맺기 초대 문자가 무엇인가요?
그린비는 군부대, 전의경대, 기숙형 고등학교 등에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 공중전화기 입니다. 초대 문자를 수신 하신 경우 그린비2 앱을 설치하시면 초대를 한 상대방과 영상통화와 음성통화는 물론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스마트폰이 아니면 그린비2 이용이 불가능 한가요?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 휴대전화는 그린비2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안되어 영상통화는 불가능하지만 초당 1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음성전화 수신은 가능 합니다.
5.
그린비2 영상전화 수신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이 절전모드일 경우 통화가 제한되오니 해제해주신 뒤 그린비2 앱 설정에서 자가진단 후 결과를 그린비2 에서 고객센터로 문자 보내주시면 상담원이 최대한 빨리 답변해드리겠습니다.
6.
통화 포인트 선물은 어떻게 하나요?
그린비 포인트는 앱내에 포인트샵과 그린비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간편 카드(신용/체크) 등록으로 원하시는 금액을 결제하여 상대방에게 선물 가능하며 카드 이용이 불가능하신 경우나 계좌이체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포인트 선물 전용 계좌를 안내해드립니다.